유튜브 마케팅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최근 유튜브 쇼핑까지 더해지면 유튜브 계정을 키우시려는 분들과 유튜브를 통한 광고를 계획하시는 분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유튜브 마케팅이 무엇인지 유튜브 계정을 키우시려는 분들이 구독자 증가를 위해서 할 수 있는 마케팅 활용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 마케팅
유튜브 마케팅이란 유튜브를 통한 광고 수익을 발생시키는 채널주인과 그런 채널 주인에게 광고를 맡겨 수익을 얻는 광고주가 있습니다. 유튜브를 통한 마케팅으로 최근 많이 PPL광고를 접하셨을 것입니다.
이것도 유튜브 마케팅 종류의 일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마케팅에 관심을 가져야하는 이유는 유튜브 마케팅 시장규모가 엄청난 수치를 보여주고 있으며 그 규모는 점점 증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유튜브 마케팅 사업 시장의 규모/ 유튜브 쇼핑
국내 유튜브 광고 시장의 규모는 2021년 6월 한달간 643억의 비용이 발생했었습니다. 지금은 이보다 더 많은 유튜브 광고 시장의 규모는 엄청난 블루오션 시장입니다. 유튜브를 통해서 연예인도 인플루언서도 아닌 콘텐츠 제작자들이 광고 시장에 뛰어들어 많은 현금흐름을 얻고 있는 것입니다. 유튜브 광고 시장은 점점 상승세를 보이며 최근 나온 유튜브 쇼핑은 더 큰 기대를 가져오며, 콘텐츠 제작에게 더 넓은 역량을 보일 수 있게 만들어주었습니다.
유튜브외에도 인스타그램 상담무료 상담을 해주는 곳이 있습니다.
인스타 광고 상담
인스타그램 광고를 통한 매출증가와 팔로워 증가 등 고객 1:1 상담
pf.kakao.com
인스타 광고 효과
인스타 광고를 고민하고 계시다면, 알아둬야할 필수적인 사항과 인스타 광고가 왜 효과적이고,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는지 확실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인스타 광고를 통해서 얻고자
sssmoney-deco.tistory.com
유튜브 마케팅 구조
유튜브에서 가장 필요한 존재는 누구일까요?
대다수의 사람들은 광고주나 채널을 생각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고객이 없다는 것은 시장이 없다는 뜻과도 같습니다. 광고주는 채널에게 비용 지출하며 더 많은 수익을 목표를 계획하여 고객의 수요를 통한 공헌이익을 얻으려고 할 것입니다. 그렇다면 채널은 무엇을 제공해야 할까요? 고객의 need, want를 제공해야 합니다. 최근 유튜브의 트렌드를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본질이 중요해졌다고 생각됩니다.
고객에게 제품을 소개하였을 때 믿을 수 있는 콘텐츠 제작자는 더 큰 신뢰를 얻으며 더 높은 광고비용에 대한 값을 받게됩니다. 그렇기에 유튜브 마케팅에 가장 필요한 요소는 그 사람을 따르는 구독자가 될 것입니다.
유튜브 마케팅 채널주인
구독자를 늘리기 위한 방법으로 가장 중요한 것은 구글의 로직에게 높은 점수를 받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정말 중요한 팁이기에 설명드리자면, 콘텐츠 제작자가 가게를 오픈하였을 때 자신의 가게를 이자카야로 만들수도 있으며, 다이소로 만들 수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비슷한 주제와 콘셉트를 유지하는 것이 유튜브 채널의 지수를 높게 만들어줍니다.
구독자들의 시청지속시간입니다. 이것이 가장 어려운 키워드이기도 한 이유는 자신이 모르는 영상을 끊지않고 보기 위해서는 시청지속시간이 높아져야 잠재고객에게 노출되는 확률이 높아집니다.
구독자 증진 구글계정 구매방법
Decox
You can contact @dracodeco right away.
t.me
구글계정을 통한 노출증가 상담을 하실 분은 위 링크를 클릭 후 문의하시면 될겁니다.
유튜브 마케팅 광고주
유튜브 광고주와 유튜버는 상호 보완적인 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광고주는 유튜브를 통해 제품, 서비스, 브랜드를 홍보하고 광고를 전달할 수 있으며, 유튜버는 자신의 콘텐츠를 통해 광고주의 광고를 전달하고 이로써 수익을 창출합니다.
광고주는 유튜버를 통해 다양한 타겟층에게 광고를 전달하고 브랜드 인지도와 판매를 증가시킬 수 있으며, 유튜버는 광고 수익을 얻을 뿐만 아니라 광고주의 지원을 받아 콘텐츠 제작에 대한 자금과 자원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콘텐츠의 품질을 상승시키며, 상호 협력적인 관계를 구축하고 윈-윈 상황을 만들어내며, 유튜버의 인기와 영향력이 커질수록 광고주들의 관심과 투자가 더욱 증가하는 경향을 보이고 있습니다.
타깃팅 마케팅
채널 분석 / 잠재고객이 아닌 구독자 연령 성별 분석을 통해서 자신의 브랜드와 맞는 채널에 광고를 문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부분을 파악하기 위해서 콘텐츠 제작자와 많은 부분을 검토하고 진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유튜브 마케팅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최근 유튜브 쇼핑까지 더해지면 유튜브 계정을 키우시려는 분들과 유튜브를 통한 광고를 계획하시는 분들이 증가함에 따라 마케팅 방식이 달라지고 있으므로 트렌드에 맞는 효과적인 유튜브 마케팅을 잘 알아보시고, 도전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삶에 혜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인 선물 거래소 바이낸스 사용법 (1) | 2023.11.20 |
---|---|
제안서 작성 (0) | 2023.11.09 |
무직자 대출 자동차 담보대출 (1) | 2023.10.23 |
법률자문을 위해서 꼭 알아둬야할 것 (1) | 2023.10.11 |
힙하게 무료 다시보기 및 줄거리 요약 (0) | 2023.09.25 |